104 0 0 0 6 0 2년전 0

나다운 방탄자존감 명언Ⅲ

방탄자존감 사관학교

자존감 책 2,000권 독서. 책 6권 출간. 강의 5,900회. 20,000명을 상담, 코칭 하면서 알게 된 것은 사람이 사는 이유는 행복하기 위해서입니다. 사랑, 연예, 인간관계, 성공, 꿈, 이루고 싶은 것, 목표, 사람이 하는 모든 것들의 결과물, 행동하는 모든 것은 행복하기 위해서이고 행복의 본질은 자존감입니다. 단언컨대 나다움이 있는 사람들, 성공자, 행복한 사람들, 꿈을 이룬 사람들, 인생 사는 이유를 알고 있는 사람들 대부분은 자존감이 높습니다. 결과를 내서 자존감이 높은 것이 아니라 자존감이 높아서 결과를 내는 것입니다. 지금 시대 내비게이션이 없으면 길을 못 찾아가는 세상이듯 자존감의 내비게이션이 없어서 자존감을 높이는게 힘든 것입니다. 20,000명을 상담, 코칭을 하면서 알게 된 것은..
자존감 책 2,000권 독서. 책 6권 출간. 강의 5,900회. 20,000명을 상담, 코칭 하면서 알게 된 것은 사람이 사는 이유는 행복하기 위해서입니다. 사랑, 연예, 인간관계, 성공, 꿈, 이루고 싶은 것, 목표, 사람이 하는 모든 것들의 결과물, 행동하는 모든 것은 행복하기 위해서이고 행복의 본질은 자존감입니다. 단언컨대 나다움이 있는 사람들, 성공자, 행복한 사람들, 꿈을 이룬 사람들, 인생 사는 이유를 알고 있는 사람들 대부분은 자존감이 높습니다. 결과를 내서 자존감이 높은 것이 아니라 자존감이 높아서 결과를 내는 것입니다.
지금 시대 내비게이션이 없으면 길을 못 찾아가는 세상이듯 자존감의 내비게이션이 없어서 자존감을 높이는게 힘든 것입니다. 20,000명을 상담, 코칭을 하면서 알게 된 것은 90%의 사람들이 하는 말이 있습니다. '자존감이 중요한 것은 알겠는데 자존감을 굳이 배워야 하나? 인생의 경험을 많이 하고 나이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높아지는 것이 아닌가?'
틀린 말은 아닙니다. 인생의 경험 속에서 자연스럽게 자존감이 생기지만 너무 미세하게 생기기 때문에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는데에는 턱없이 부족한 것입니다. 비타민D로 예를 들겠습니다. 대한민국 사람 90%가 비타민D 결핍입니다. 음식으로는 부족하여 햇빛으로 비타민D를 섭취하기 위해 하루에 10분씩 쬔다는게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비타민D 보충제를 섭취해야 하듯 인생 경험만으로는 턱 없이 부족한 자존감을 학습, 연습, 훈련으로 꾸준히 배우기 위한 4차 산업시대에 맞는 4차 자존감인 방탄자존감사전!​
13년 동안 5,900회 강의 경력이 있는 강사. 최보규 강사 보다 강의 잘하는 사람은 많습니다. 하지만 단언컨대 학습자를 사랑하는 강사는 최보규 강사가 우주 최고일 것입니다. 이 신념으로 습관 194가지 실천과 한 달에 책 15권 보고 강의 준비하는 강사.

13동안 20,000명 심리상담, 코칭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살리고 함께 울고, 웃고, 공감으로 행복을 주는 상담사. 대한민국 극단적인 선택률, 이혼율을 낮추고 행복률을 올리기위해 방탄자기계발사관학교를 만든 사람. 직업이 5G(강사, 작가, 유튜버, 상담사, 한집의 가장)인 사람.

유튜브 <방탄자기계발최보규> 채널을 만들어 배워서 남주자를 실천하고 있는 유튜버.
4차 산업시대에 4차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는 사람
삼성(전문성, 진정성, 신뢰성)이 검증된 코칭 전문가.
세계 최초 강사 백과사전인『나다운 강사1』를 만든 사람. 세계 최초 강사 사용설명서인『나다운 강사2』를 만든 사람.
세계 최초 방탄멘탈을『나다운 방탄멘탈』만든 사람.
세계 최초 행복히어로를『행복히어로』만든 사람.
세계 최초 방탄습관을『나다운 방탄습관블록』만든 사람.
세계 최초 방탄자존감을 『나다운 방탄 카피 사전』,『나다운 방탄자존감 명언 Ⅰ』,『나다운 방탄자존감 명언 Ⅱ』만든 사람.

최보규상(대한민국 노벨상)을 만든 사람.
최보규를 알고 있는 사람들과 앞으로 만날 사람들에게 나다운 행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올바른 노력을 하는 사람.​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